[경주시 화랑마을은 실내 방탈출 콘텐츠 ‘용화향도 시즌2: 블룸맨의 역습’ 시범 운영 및 정식 오픈을 기념해, 10월 1일부터 11월 23일까지 SNS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서비스를 알리고 입소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화랑전시관 방문 후 배너‧포스터‧체험키트 등을 촬영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포스터 이미지를 활용해 개인 SNS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인 #화랑마을방탈출, #용화향도2를 달고,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폼 또는 QR코드로 접속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범운영에 참여하지 않아도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무작위로 85명을 선정해 1만 원권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와 가을 나들이 기간 동안 화랑마을을 찾는 방문객뿐 아니라 온라인 참여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용화향도2’는 10월 1일부터 10일까지(단, 6~7일은 제외) 무료 시범운영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으며 하루 3회 운영된다.
이벤트 및 시범운영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화랑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화랑마을 촌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객들의 SNS 후기를 통해 진솔한 체험 소감을 공유하고, 시범운영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시즌1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즌2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경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