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송년음악회 아듀! 2025' 개최

음악으로 희망과 행복을 나누는 서구의 송년 인사

 

파이낸셜대구경북 김유신 기자 | 서구문화회관은 국내 뮤지컬 무대를 평정하고 있는 배우들과 함께 올 한 해 가장 빛나는 시간을 선물하고자‘송년음악회 아듀! 2025’를 12월 27일 오후 5시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국내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정상급 배우 카이, 조형균, 조민기가 출연하며, 25인조 엘팝스오케스트라(지휘 홍정수)의 웅장한 라이브 협연으로 품격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클래식과 뮤지컬을 넘나드는 황태자 카이는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Stars’와 '프랑켄슈타인'의 ‘너의 꿈속에서’를 비롯해 최근 충무로에서 흥행 중인 '한복 입은 남자'의 ‘너만의 별에’를 선보이며 깊이 있는 감성을 전달한다.

 

믿고 보는 배우 조형균은 뮤지컬 '데스노트'의 ‘Death Note’, '시라노'의 ‘거인을 데려와’와 더불어 화제작 '보니 앤 클라이드'의 ‘Bonnie’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선명한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을 자랑하는 배우 조민기는 이번 공연의 사회와 가창을 동시에 맡아 관객과의 소통을 이끈다.

 

여기에 탁월한 연주력을 갖춘 엘팝스오케스트라가 가세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중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쾌적한 관람을 위해 1인 2매 한정 사전 예매가 필수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구 구민 우선 예매: 12월 24일 오전 9시부터 서구문화회관 방문 예매

 

·일반 인터넷 예매: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티켓링크

 

하현주 서구문화회관 관장은“한 해 동안 방문한 관객분들께 감사드리며, 뮤지컬 향연으로 마련한 특별한 시간과 함께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대구시 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