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여름방학 필수 관람 공연!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구미 상륙!

원작 애니메이션이 눈앞에 펼쳐지는 마법 같은 무대 연출

 

파이낸셜대구경북 이지원 기자 | 구미시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6일과 27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을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된 이번 공연은 이틀간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환상적인 무대와 감동적인 이야기로 가족 단위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의 하츄핑'은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총감독을 맡고, 라스베이거스 매직 제작팀이 참여해 영화 같은 장면들을 무대 위에서 생생하게 구현한다. 마술, 그림자극, 3D 홀로그램 영상을 활용한 입체적 연출은 어린이뿐 아니라 성인 관객의 감성까지 사로잡는다. 또한, 뮤지컬 캣츠, 위키드 등의 작품에 참여한 연출가 홍승희, 국내 인형극 분야 권위자인 퍼펫메이커 문재희 감독 등 최고의 제작진이 참여해 공연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공연은 이모션 왕국의 로미 공주가 자신의 짝꿍 티니핑인 하츄핑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마법의 숲과 몬스터 세계를 거치며 진정한 우정과 용기를 배우는 여정을 그린다.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과 감동을, 어른들에게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구미 공연은 당초 1층 좌석만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대부분의 좌석이 빠르게 매진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층 좌석을 추가로 오픈했다. 아직 예매하지 못한 관객이라면 2층 좌석 예매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공연은 7월 26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그리고 27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총 5회로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약 65분이다. 티켓 가격은 1층 3만 원, 2층 2만 원이며, 구미시민은 30%, 구미시 다자녀 가정은 40%, 전입 1년 이내 구미시민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영익 구미문화예술회관장은 “'사랑의 하츄핑'은 감동, 환상, 웃음을 모두 담아낸 가족 맞춤형 뮤지컬로,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과 부모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구미문화예술회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 관련 문의는 공연기획팀으로 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북도구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