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한궁대회에 ‘진짜 실력자들’ 출격

이상진 감천면장, 선수단 격려하며 응원 메시지 전해

 

파이낸셜대구경북 이지원 기자 | 김천시 감천면 이상진 면장은 오는 7월 10일 개최 예정인 ‘2025년 김천시 노인회장기 한궁대회’에 출전하는 감천면 대표 어르신 선수단을 찾아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가 주최하며,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건전한 여가문화 확산, 지역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대회에는 김천시 관내 각 읍면동의 대표 어르신들이 참여해 친목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감천면 대표로 출전하는 어르신들은 그동안 꾸준한 연습과 팀워크 강화를 통해 대회를 착실히 준비해 왔으며, 한궁에 대한 높은 열정과 집중력으로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

 

이상진 감천면장은 “대회를 앞두고 땀 흘리며 준비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무엇보다 건강하고 즐겁게 다녀오시고, 감천면의 자긍심을 갖고 좋은 결과를 이루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함께한 양정규 감천면노인회 분회장도 “이번 대회가 어르신들 간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노인회 차원에서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감천면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문화 및 체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김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