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게이트볼대회 열어, 건강하고 성공적인 노후를 위해!

  • 등록 2025.10.31 11:10:10
  • 조회수 0
크게보기

제8회 김천시 게이트볼협회장기 대회 개최

 

파이낸셜대구경북 김유신 기자 | 김천시는 30일,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를 주최로 하여 게이트볼 선수와 심판, 운영위원 및 내빈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례면 산내들공원 게이트볼장에서 『제8회 김천시 게이트볼협회장기 대회』를 개최했다.

 

게이트볼은 체력 소모가 적고 신체에 큰 부담이 없어 대표적인 고령 친화 스포츠로 널리 확산된 운동이다.

 

이날 대회에는 김산(시내 7개 동지역 연합), 지례, 조마, 농소, 감문, 아포, 어모 분회 등 총 7개 분회에서 21팀, 126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멋진 경기를 펼쳤다.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참가한 만큼 매 경기마다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지만, 선수들은 페어플레이를 통해 상대방을 존중하면서 질서 있게 경기를 마무리했다.

 

경기에 앞서, 김현구 김천시게이트볼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임원, 심판진께 감사드리며,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 모두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순고 김천시 부시장은 “게이트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평생 스포츠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큰 도움이 되는 운동”이라고 말하며 “오늘 하루 화합하고 단합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우리 시는 어르신들의 성공적인 노후생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김천시]

김유신 기자 daedong56@hanmail.net
Copyright @파이낸셜대구경북 Corp. All rights reserved.